고객상담

Re:하늘아래미탁제

작성자
경농
작성일
2020-04-02 10:47
조회
687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1. 하늘아래 미탁제를 원액살포기로도 살포가 가능한가요?
원액 그대로 사용은 불가합니다.
하늘아래는 하이로드, 맥스로드, 바스타와 같이 일반 물처럼 묽지 않고, 점성이 있는 미탁제 제형입니다.

하지만, 1리터 용기에 하늘아래 제품 뚜껑으로 하늘아래를 한 뚜껑(약 5㎖ 정도)만 넣고,
나머지 물을 채워넣어 1리터로 만들어 준 뒤, 약제를 살포하면 지긋지긋했던 칡이 완전히 고사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늘아래는 칡이 발생하는 비농경지에 처리할 때, 하늘아래 500㎖ 한 병을 물 100ℓ에 희석살포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원액처리기 1리터에 맞추면 하늘아래 5㎖ 주입하면 됩니다(희석배수 200배),
현장에서는 5㎖를 맞추기 어려우니 하늘아래 병뚜껑으로 한 뚜껑 정도 넣으시면 됩니다.

기존제품보다 확실한 효과와 함께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1. 칡방제를 할 때, 원액살포기를 사용할 시 발생하는 문제점
칡은 덩굴성 식물이라서 지면에 붙어서 생육을 하기도하고, 일부는 주변 지형지물(다른식물, 돌, 펜스)을 이용해 기어오르기도 하는데요.

원액살포기는 높은 농도로 약제를 미세하게 살포하는 방식이라서 발생면적이 넓고 부피가 큰 칡을 방제할 때는 보다 꼼꼼하게 약제를 처리해야 칡을 효과적으로 방제가 가능합니다.

하늘아래는 높은 농도가 아니더라도 기준농도만으로도 칡덩굴을 방제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고사시키기 위해서는 칡 잎에 고르게 묻게 처리해주시길 바랍니다.


칡덩굴이 무성할 시, 원액살포기를 이용할 때는 약액이 아래쪽까지 묻지 않아 효과가 저조할 수 있으니, 이점 꼭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질문이 있으실 때는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